운영목표
-
01
소비자 피해예방
-
02
상조산업 지속성장
-
03
조합의 건실한 성장
소비자 피해예방
상조산업 지속성장
조합의 건실한 성장
자본금 확충, 담보비율 상향, 외부 회계감사 등 제도개선사항의 충실한 이행
소비자피해 예방을 위한 각종 교육 실시, 소비자피해 예방수칙 등 홍보자료 배포
신용평가, 상시 점검 및 모니터링 등을 통한 선제적 리스크 관리 강화, 홈페이지 개편 및 통합정보시스템의 기능 개선을 통한 공제계약관리의 효율성 제고
신속하고 친절한 피해보상, 내상조그대로서비스 정착을 통한 적극적인 피해구제활동 전개
업무메뉴얼 발간 및 전문성제고 등을 통한 업무효율화, 상조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연구 및 제도개선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