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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지 한강라이프(주) 소비자 피해보상 안내

    한강라이프(주) 소비자 피해보상 안내한국상조공제조합 소속 공제계약사인 한강라이프(주)는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및 공제규정 위반으로 공제계약이 해지가 되어 등록취소(대전시청) 됨에 따라 조합에서는 2022.3. 22일자로 소비자 피해보상을 실시합니다.2022.3. 22일 부터 한강라이프(주) 가입자에게 순차적으로 모바일 등기 (문자메세지 형식)로 보상 관련 안내문 발송 중이며문자 또는 조합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안내에 따라 내상조그대로 서비스또는피해보상금 수령(택1)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가입 당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경우,우리 조합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수기로 작성하여 등기 우편접수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제출 구비서류는 조합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구비서류(필수제출)를 준비하여 조합 본사로 등기우편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86, 4층 410호 한국상조공제조합 (도화동, 창강빌딩) 한강라이프(주)는 보상기간은 보상개시일로 부터 3년입니다.보상 개시 초반에는 많은 신청이 일시적으로 몰려 업무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년 안에 신청하시면우리 조합에서는 신청하신 모든 피해소비자분들에게 피해보상 및 내상조그대로 서비스 신청 업무를제공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보상기간 3년 경과시, 조합의 보상금 지급의무는 소멸됨으로 꼭 기간 내에 신청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 공지 한강라이프(주) 소비자 2차 피해 예방안내

    현재 한강라이프(주) 고객의 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하여, 또다른 상조에 가입을 유도하는 불법행위가 조합에 신고되고 있는 상황입니다.심지어 조합을 사칭하여 또 다른 2차 피해를 유도하는 불법영업에 주의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또한 이러한 불법행위 (소비자의 정보를 본인 동의없이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관련 내용을 한국상조공제조합 고객센터(1688-0972) 또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소비자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공지 ㈜천궁실버라이프 보상 종료 안내

    ㈜천궁실버라이프 가입 회원님께 알려드립니다.㈜천궁실버라이프 소비자피해보상 기간은 2022년4월4일(월) 까지이며,이후에는 ㈜천궁실버라이프소비자 피해보상 업무가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천궁실버라이프 보상기간은3년이며 2019. 4. 5. ~ 2022. 4. 4. 입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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